고속도로 휴게소서 고속버스 갈아탄다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09071401070224186002&w=nv

 

이거 예전에 내가 생각 했던건데. 이제서 하고 있네요..

 

아무래도 IT 기술이 그때는 발전 못했으니까? 지금은 와이브로도 되고 RFID 기술도 생기고

무선통신 기술도 생기고  위성 GPS 기술도 훨씬 발전 했으니까?  지금은 가능 할듯..

 

근데 버스 기사 입장에서는 스트레스 받겠네요. 정류장이 하나더 생기니까?

 

시간 맞춰서 가야 하니까..

 

근데 명절에 차 막힐때는 어떻할건지.

 

휴게소 근처에 사는 사람들도 수시로 탈수 있게 정류소를 만들면 좋겠네요.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의 중간 정류소화. ^^;

 

법으로 못하게 되어 있었나 본데 법으로 정해 두면 꼭 해야 하는건가?

 

편리해지겠네요..

 

서울에서 고속버스 타고와서 시외버스로 갈아 탈수는 없나?

 

휴게소까지 마을버스 타고 가서 시외버스나 고속 버스로 갈아 타면 대박일텐데...

 

법적, 이해관계가 있어 힘들지 않을까 모르겠네요.. 사회주의에서는 가능할랑가?

 

 

 

 

 

 

 

 

 

댓글

  1. 이거 괜찮은 생각이 에요 이용하는 사람은 편할텐데..^^

    답글삭제
  2. @곤이엄마 - 2009/07/14 22:00
    휴게소까지 마을버스 타고와서 고속버스나 시외버스 타고 가고.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XCOPY를 이용한 당일날짜의 파일만 카피하는방법

뽀롱 뽀롱 뽀로로 DVD 목록

SYSLOG-NG와 MySQL 을 이용한 시스로그 응용 하기